/사진=송지오
/사진=송지오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지난 19일 파리패션위크에서 그들의 2024 가을-겨울 컬렉션 'NIGHT THIEVES'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동양과 서양의 미학, 어둠과 광휘의 아름다움을 극적으로 담아내며 현대 미술 전시관 팔레 드 도쿄(Palais de Tokyo)에서 화려하게 펼쳐졌다.

/사진=송지오
/사진=송지오

 

500명이 넘는 패션 관계자들과 셀럽들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송지오의 강렬한 분위기와 아트적인 디자인으로 파리를 매료시켰다. 특히 'NIGHT THIEVES' 컬렉션은 밤의 도둑들을 주제로 한 ANTIHERO(반영웅) 콘셉트를 중심으로, 프로메테우스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반영웅적인 테마를 극적으로 표현했다.

/사진=송지오
/사진=송지오

 

송지오는 동양적 실루엣과 아방가르드 디자인을 조화롭게 결합하여 역동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 컬렉션은 다양한 소재와 색감을 활용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특히 깊은 어둠을 밝히는 금빛의 황색과 적색의 사용은 컬렉션의 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사진=송지오
/사진=송지오

 

송지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재확인시켰다. 이외에도 리복(REEBOK)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이며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스타일을 추가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향후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