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호텔과 숙박업계는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키캉스(키즈+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을 유치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전용 어메니티부터 놀이공간, 부모를 위한 웰컴주까지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패키지를 제공하여 가족들의 여행에 재미와 만족을 더하고 있다.

 

와이컬렉션 스테이는 금호리조트와 함께 혜택 가득한 키캉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에는 주중 레이트 체크 아웃과 2인 조식 쿠폰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역별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제주, 통영, 설악, 화순 지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아이 전용 놀이공간인 '키즈앤패밀리 라운지'를 오픈했다. 이 공간에서는 다양한 놀이시설과 신화 액티비티를 제공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다. 또한 신화 액티비티는 아이들의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수업으로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롯데호텔은 럭셔리 키캉스를 위한 키즈딜라이트와 패밀리 모던 패키지를 출시했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에는 객실 1박, 키즈용 객실 슬리퍼, 키즈용 아메니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패밀리 모던 패키지에는 시그니엘 프리미어룸 1박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이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은 아이오감과 협업하여 '인 더 버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LG전자의 AI 로봇 클로이가 아이에게 보내는 편지와 아이오감의 인기 목욕놀이 제품 버블클렌저와 바스슬라임이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