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Bing Image Creator
by Bing Image Creator

최근 호텔 업계에서는 건강과 웰니스를 중요시하는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 패키지는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투숙객들에게 힐링과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한 예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최근 헬시플레저와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건강을 유지하면서도 기쁨을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KGC인삼공사의 정관장과 협업하여 오는 6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에너지 업 (Energy Up)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 건강한 메뉴로 구성된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정관장의 건강드링크 '활기력'과 자몽허니맛 홍삼제품 '정관장 활기력 JOY' (20ml*14병) 1박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패키지 투숙객은 무료로 피트니스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젊은 고객층을 위해 '마인드, 바디 앤 웰니스 (Mind, Body and Wellness)'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객실에서 다양한 운동 기어를 사용하여 스트레칭이나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투숙객은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스쿼시와 스크린 골프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이탈 프로틴 (Vital Proteins)'의 제품과 건강 스무디 혜택도 제공된다.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

 

보코서울강남은 프리미엄 부티크 스파 브랜드 '트리츠(Treatz)'와 협업하여 '스파 익스피리언스(Spa Experience)' 객실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도심 속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나만을 위한 온전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슬립 인 뷰티(Sleep in Beauty)'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수면 연구 전문 기업 '허니냅스'와 '아스니크'와의 협업으로 수면 유형을 파악하고 숙면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WE호텔 제주
WE호텔 제주

 

WE호텔 제주는 'WE, Healing with you'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이 호텔은 투숙객들이 힐링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웰니스 프로그램, 스파, 조식, 칵테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별한 '힐링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숙박, 조식 뷔페, 스파 테라피, 칵테일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2연박 시에는 식음 크레딧도 제공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또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타임리스 뷰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조식 뷔페, 천연산삼이 담긴 체험 세트, 스파 트리트먼트, 궁궐 통합 관람권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타임리스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

목시 서울 명동 X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목시 서울 명동 X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또 다른 호텔인 목시 서울 명동 X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Gym & Pool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목시 서울 명동과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부대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발견과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는 '스파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패키지에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을 수 있는 혜택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JW메리어트 제주 내의 스파에서 건식 바디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바니스뉴욕 뷰티와 함께하는 '마이 럭셔리 루틴' 웰니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호캉스와 함께 건강한 이너 뷰티 루틴을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마지막으로 비스타 워커힐에서 운영되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웰니스 클럽'은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클럽은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의 시설과 함께 1:1 맞춤형 컨설팅과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이러한 다양한 호텔들의 힐링과 웰니스 패키지는 각 호텔의 특색과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휴식과 쉼을 제공하는 동시에 건강과 웰니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