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고랜드 호텔
/사진=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이 7월 14일부터 9월 2일까지 '오-썸머 슬립오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패키지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신규 어트랙션인 '워터 메이즈' 물놀이장 오픈을 기념하여 준비되었다. 

'오-썸머 슬립오버' 패키지는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투숙객은 레고랜드 어린이용 에어로쿨 액티브웨어 1세트 또는 레고 닌자고 비치 타월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에어로쿨 액티브웨어는 호텔 수영장과 워터 메이즈에서 착용하여 물놀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기간 한정으로 아가방 스페셜 기프트도 제공된다. 7월 14일부터 8월 6일까지 투숙객에게는 아가방 퓨토 시크릿 로션이 제공되고, 8월 7일부터 9월 2일까지 투숙객에게는 퓨토 워셔블 선크림과 디펜스벅스 모기 기피 스프레이 2종 1세트가 제공된다. 

/사진=레고랜드 호텔
/사진=레고랜드 호텔

 

이들 제품은 1박당 1세트씩 제공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아가방 할인 쿠폰과 아가방 퓨토 샘플 세트도 함께 제공된다. 오-썸머 슬립오버 선물 세트는 레고랜드 호텔 2층 리틀 빅 샵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레고랜드 호텔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7월 1일과 7일에 두 차례로 진행되며, 호텔 2층에서 축하 공연, 레고 경매,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