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바캉스를 앞두고 브라질리언 왁싱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비포케이션' 케어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다.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 준비를 시작했다면 완벽한 바캉스를 완성시켜 줄 뷰티템을 챙겨보자. 간편하게 캐리어에 넣어 가기만 해도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뿐더러 소위 '인생샷' 몇 컷은 거뜬히 건질 수 있다. 

◆ 왁싱 후 Y존 케어를 위한 솔루션, 리얼라엘 '인그로운 헤어케어 젤 크림&스크럽'

/사진=리얼라엘
/사진=리얼라엘

 

바닷가, 워터파크, 계곡 등 휴가지에서 매력적인 비키니와 바캉스룩은 필수. 완벽한 비키니 라인을 위한 왁싱을 앞두고 있다면 이와 함께 꼭 빼놓지 말아야 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왁싱 후 민감해진 Y존 피부를 위한 크림과 스크럽이다. 특히 Y존 피부는 다른 피부에 비해 흡수율이 6배 이상 높아 모공에 크고 작은 상처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왁싱 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라엘은 최근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건강한 Y존을 위한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과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을 선보였다. 인그로운 헤어 젤 크림은 병풀잎수 83.7%를 비롯한 히알루론산, 판테놀 성분으로 구성되어 왁싱 후 Y존 부위의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투명한 젤 크림의 텍스처가 시원한 쿨링감과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향이 첨가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그로운 헤어 스크럽은 민감해진 Y존의 각질을 부드럽게 필링시켜 털이 표피 안쪽으로 자라는 인그로운 헤어를 방지한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결을 가꾸기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왁싱 직후로부터 3일 후 헤어가 자라나기 시작할 때 사용하면 좋다.

​◆ 여름철 땀과 체취로부터 해방! 더마비, '데오 프레쉬 바디 프라이머'

/사진=더마비
/사진=더마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땀과 체취로부터 벗어나 늘 상쾌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뷰티템도 인기다. 더마비의 '데오 프레쉬 바디 프라이머'는 바르는 즉시 파우더를 코팅한 듯 보송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데오 프라이머 제품으로, 특허 성분인 내추럴 데오 콤플렉스가 체취를 케어해 여름철 불쾌한 냄새를 예방한다. 땀 걱정없이 산뜻하고 뽀송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주며 사용 시 끈적이지 않아 겨드랑이나 무릎이 접히는 부분 등 굴곡진 부분에도 사용하기 좋다. 

​​◆ 온종일 무너지지 않는 철벽 메이크업 위한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사진=어반디케이
/사진=어반디케이

 

​조금만 걸어도 땀이 흐르는 여름철,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것이 고민이라면 어반디케이의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추천한다. 방금 화장한 듯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주는 이 제품은 메이크업이 녹듯이 지워지는 멜트다운 현상과 스머징 현상을 방지해주며, 고도로 미세한 입자가 가볍게 분사되어 뿌린 후에도 답답한 느낌 없이 산뜻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든 뒤, 30cm 가량 떨어진 위치에서 T존 부위를 중심으로 X자를 그리며 분사해주면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