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상트(DESCENTE)
/사진=데상트(DESCENTE)

데상트(DESCENTE)가 '디 엣지코트 호텔'이라는 타이틀로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EQL GROVE 성수'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데상트 스니커즈 '엣지코트' 컬렉션을 다채롭고 트렌디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데상트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홍경'은 이번 팝업스토어에 앞서 데상트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엣지코트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홍경은 최근 영화 '댓글부대'의 '팹택' 역으로도 활동하며 눈에 띄는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호텔 로비'를 모티브로 한 일시적 공간에서 엣지코트 스니커즈와 성수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어우러지는 '페어링(Pairing)' 경험을 제공한다. 캐리어, 러기지 카트, 리셉션 등 다양한 포토 스팟에서 엣지코트를 착용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참여자들은 엣지코트 가죽키링, 양말, 데상트 볼캡 등 다양한 상품이 걸린 럭키드로우에도 참여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3월 22일부터 4월 4일까지 EQL GROVE 성수에서 운영되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데상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데상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다가오는 봄 시즌,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진 새로운 패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