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사진=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서울 중구 명동의 랜드마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이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에서 하루 중 가장 황홀한 시간, 골든아워를 맞이하여 '인생'을 주제로 한 특별한 페어링 세트 '라 비(La Vie)'를 선보였다. 이 특별한 프로모션은 2024년 3월 25일부터 매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라 비(La Vie)' 페어링 세트는 로제 와인과 쁘띠 플레이트를 조화롭게 매칭해, 일상에서의 작은 행복과 여유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고객의 기호를 반영한 세 가지의 로제 와인과 다섯 가지의 쁘띠 플레이트는 소믈리에의 섬세한 선택으로 완성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페어링 세트에는 달콤하고 시원한 아로마가 어우러진 '로멘 데 디아블 로제 봉봉'부터 달콤한 과실 풍미가 매력적인 '럭스, 로제 브륏', 그리고 핑크빛 로제인 '소호, 핑크 쉽 로제' 등이 포함된다. 이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쁘띠 플레이트로는 훈제연어 브리오슈, 생선 튀김, 머시룸 크로스티니, 구운 참치, 구운 채소 등이 준비되어 있다.

르미에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1세트에 2만7000원(부가세 포함)의 가격으로 '라 비(La Vie)'를 즐길 수 있다. 예약 및 상세한 문의는 르미에르를 직접 방문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목시 서울 명동에서는 '어트랙션 인 서울(Attraction in Seoul)' 패키지를 통해 서울의 아름다운 명소들과의 연계를 통한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다양한 객실 타입과 함께 N서울타워 케이블카 티켓과 목시 브랜드 자물쇠 등을 포함해

특별한 서울 여행의 추억을 선물한다. '어트랙션 인 서울' 패키지는 퀸 룸 1박 기준 17만원부터 시작하며(부가세 별도), 객실 운영 상황에 따라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예약은 목시 서울 명동의 대표번호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