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손오공
/사진= 손오공

어른들의 애착 인형 스퀴시멜로우가 일곱 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스퀴시멜로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오공은 7일, 스퀴시멜로우의 탄생일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퀴시멜로우는 껴안고 싶은 부드러운 감촉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모든 연령층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브랜드 마스코트인 '캠'이 최초로 등장한 날로 기념되는 이날은, 고양이 캐릭터 '캠'과 함께 다양한 캠 버전의 스퀴시멜로우를 선보이며 매 시즌 새로운 테마의 캠을 출시해왔다. 그중에서도 500개 한정 생산된 '잭 더 블랙 캣'은 스퀴시멜로우 컬렉터들 사이에서 특별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번 스퀴시멜로우데이 이벤트는 스퀴시멜로우의 생일을 축하하며, 참여자들에게는 5월 출시 예정인 국내 1호 벚꽃 에디션을 선물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퀴시멜로우 공식 인스타그램에 생일 축하 댓글을 남기는 것이며, 추첨을 통해 벚꽃 에디션을 증정한다.

또한, 스퀴시멜로우 팝업스토어는 MZ 세대가 즐기는 플레이인더박스와 협업하여 더현대 서울에서 3월 21일까지 운영된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퀴시멜로우의 말랑말랑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스퀴시멜로우의 생일을 축하하고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팬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