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롱샴(LONGCHAMP)이 봄 시즌을 맞이하여 더현대 서울에 SS24 컬렉션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봄 방학을 맞아 프랑스 유학생들의 삶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롱샴의 SS24 컬렉션 'DO YOU SAINT-TROPEZ'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일 주요 아이템으로는 로조 박스 버킷백, 로조 에센셜 버킷백 등이 포함되어 있다.

/사진=롱샴
/사진=롱샴

 

롱샴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 이벤트를 통해 데이지 수제 캔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무료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롱샴 제품 구매 시 특별 선물도 준비되어 있으며, 3월 15일과 16일에는 데이지 생화 부케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반달백' 컬렉션을 소개하는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커브드 쉐입과 앙증맞은 사이즈의 '반달백' 컬렉션은 미니멀한 사이즈와 베이직한 컬러로 여러 룩에 매치하기 좋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월 8일부터 17일까지 운영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롱샴 팝업스토어는 3월 15일부터 31일까지 더현대 서울 1층 팝업 존에서, 게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