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고보스
/사진=휴고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가 전개하는 보스(BOSS)가 "자신만의 길을 가라"는 메시지를 담은 2024 봄/여름 캠페인 'THE CHOICE IS YOURS'를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개인의 선택과 자신감을 중심으로, 각자의 삶을 스스로 결정하고 이끄는 'BeYourOwnBOSS'의 정신을 표현한다.

보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배우 이민호, 테니스 선수 마테오 베레티니를 비롯해 새롭게 합류한 브라질 톱모델 지젤 번천과 영국 모델 애드와 아보아의 강렬한 이미지로 시작한다. 

가수 겸 배우 수키 워터하우스는 보스의 시계와 주얼리, 아이웨어 라인의 새로운 얼굴로서 캠페인에 참여하며, 이들은 캠페인을 통해 선택의 순간이 인생에 미치는 영향을 시적으로 나타낸다.

2024 봄/여름 컬렉션은 2023 마이애미 패션쇼에서 선보인 현대적인 디자인의 클래식 아이템들로, 24/7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용도 워드로브를 제안한다. 특히 보스의 상징적인 수트는 더욱 강렬하고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되어 눈길을 끈다.

이번 캠페인의 하이라이트는 런던의 타워브리지 인근에서 이민호와 지젤 번천의 홀로그램을 투사하는 것으로, 이는 패션 브랜드가 대규모 옥외 광고에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혁신적인 시도로 평가받는다.

휴고보스의 나디아 코크니 수석 부사장은 "홀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광범위한 영향력과 흥미로운 컨텐츠 제작에 대한 우리의 도전을 보여준다"며, "홀로그램이 가져다주는 신선함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