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스(Boss)
/사진=보스(Boss)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휴고보스의 보스(Boss)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여 개인의 자유와 선택을 강조하는 '더블 B 모노그램(Double B Monogram)'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스스로 결정하고 주도하는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힘과 영감을 불어넣는 것을 목표로 한다.

보스는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의 테일러링 전문성과 캐주얼한 감성이 결합된 고급스러운 라인업을 공개했다. 주목할 점은, 강인하고 자신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더블 B 모노그램'이다. 이 엠블럼은 단순한 로고를 넘어서 자신만의 목소리를 내며 대담한 삶을 살아가는 진정한 보스의 정신을 형상화한다.

새로운 시즌의 컨셉은 창의적이고 모험적인 스피릿을 강조하며, 보스만의 클래식한 매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였다. 이번 컬렉션에 적용된 모노그램 패턴은 의류부터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브랜드가 지향하는 다양한 가치와 이야기를 품고 있다.

'더블 B 모노그램' 컬렉션은 모노크롬과 톤온톤의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남성복에서는 모노그램이 장식된 스포티한 백팩과 크로스바디 백이, 여성복에서는 메탈 스트랩이 돋보이는 가죽 숄더백과 하이힐 샌들이 컬렉션의 핵심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사진=보스(Boss)
/사진=보스(Boss)

 

이번 모노그램 출시를 기념하여 전개되는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은 전 세계를 아우르는 상징적인 배경과 혁신적인 CGI 기술을 결합한 초대형 3D 이미지로 구현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새로운 모습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스의 '더블 B 모노그램'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전 세계 일부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스가 전하는 메시지와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패션의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