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도래하면서 남성들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어하는 경우가 많다. 과하게 꾸미는 것은 오히려 실패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최소한의 포인트 아이템들을 활용하여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만들어보는 것이 좋다.

먼저, 시크함은 실루엣부터 시작한다. 자신의 체형을 잘 알고 있어야한다. 클래식하면서도 선명한 느낌을 원한다면 슬림 핏을 선택해야 하며, 좀 더 트렌디한 느낌을 선호한다면 레귤러 와이드 핏을 고려해보자. 체형에 맞는 핏을 선택한 후, 다음은 옷 자체에서 느껴지는 분위기 연출이 중요하다.

1.보스 2,3.비뮈에트 4.페트레이
1.보스 2,3.비뮈에트 4.페트레이

 

패턴이 있는 제품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포인트를 주기 좋다. 특히 S/S 시즌에는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들이 매우 인기가 있으니 '머스트해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또한 셔링 디테일이 들어간 제품을 활용하여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거나, 개인의 선호에 따라 젠더리스 스타일에 도전해보자. 여름이나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나일론 소재는 은은한 광택감으로 시니컬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1,5.보스 2.코치 3,4.H&M
1,5.보스 2.코치 3,4.H&M

 

데일리로 착용하는 액세서리 중에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있다. 남자라면 필수 아이템인 벨트를 선택할 때는 캐주얼한 디자인도 좋지만, 가죽 소재나 시그니처 로고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여 남성미를 극대화해보자. 

스타일리시함을 원한다면 사계절 내내 필수인 선글라스를 활용하자. 볼드한 테와 깊은 컬러를 선택하면 카리스마 넘치는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비즈 팔찌와 같은 접근성 좋은 액세서리도 세련되고 멋진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에 좋은 아이템이다. 뜨거운 여름,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아이템들로 시크한 남자로 거듭날 수 있다. 자신의 개성과 스타일을 잘 살린 선택을 통해 멋진 분위기를 완성하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