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Bing Image Creator
by Bing Image Creator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옷차림도 가벼워진 요즘, 단조로운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고 싶은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하여 제한적인 여름 패션을 색 다르게 스타일링 해보자. 

1,2.혼가먼트 3.UFC 스포츠  4,5.카린 6.자라
1,2.혼가먼트 3.UFC 스포츠  4,5.카린 6.자라

 

계절에 상관 없이 활용하기 좋은 볼캡은 포인트 아이템으로 빠질 수 없다. 특히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 날씨에는 메쉬 소재의 아이템을 선택하면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는 물론, 기능적인 면까지 챙길 수 있다. 

특별한 아이템을 원한다면 바라클라바를 추천한다. 작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나일론 소재의 바라클라바는 별다른 포인트가 없어도 유니크한 연출이 가능하다. 거기에 볼드한 선글라스를 추가로 매치한다면 시크함과 스타일리시함이 배가 될 것이다. 

넥 라인이 허전하다면 무난하면서도 포인트를 주기 좋은 비즈 목걸이를 활용해보자. 다양한 소재나 재료를 이용하여 비즈 목걸이만의 통통 튀는 매력에 빠져보자. 손쉽게 자체 제작이 가능하므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재료를 활용해 센스를 발휘하자. 

1.UFC 스포츠 2.랑카스터  3.혼가먼트 4.코치
1.UFC 스포츠 2.랑카스터  3.혼가먼트 4.코치

또한 패션의 경계가 많이 허물어지면서 젠더리스한 아이템을 찾는 남성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미니 숄더백은 요즘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남녀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가지 팁으로 체인 소재와 함께 매치한다면 세련된 분위기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 반대로 키치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미니 포켓을 활용하는 방법도 있다. 숏한 제품들이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미니멀한 캐주얼 스타일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