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낮 기온이 올라가면서 야외 스포츠를 본격적으로 즐기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골프는 화창한 날씨와 풍경을 즐기는 스포츠로 봄을 기다려온 사람들이 많다. 이미 마음은 필드에 나가 있는 골퍼들을 위해 트렌디한 라운드룩을 소개한다.

아노락으로 찬바람 차단

1, 2.UFC 스포츠 3.카린 4.페트레이 5.혼가먼트
1, 2.UFC 스포츠 3.카린 4.페트레이 5.혼가먼트

아직은 바람이 찬 지금 같은 간절기에 유용한 아이템이 아노락이다. 아노락은 가볍지만 추운 날씨에도 바람을 막아줄 수 있으며, 아노락의 빅포켓은 수납성과 동시에 디자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하고 신축성 강한 소재의 트레이닝 팬츠로 활동성을 높여보자. 야외에서 햇빛을 막아줄 수 있는 선글라스는 그린 계열 컬러를 선택하면 더 스포티한 무드를 낼 수 있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그리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신발과 골프의 필수템인 유니크한 캐디백을 더해 센스있는 골프웨어를 완성하자.

모던하고 세련된 라운드룩

1, 2.혼가먼트 3.FM91.02 4.매그파이 5.혼가먼트 
1, 2.혼가먼트 3.FM91.02 4.매그파이 5.혼가먼트 

필드에서도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블랙 & 화이트 조합이 최선이다. 3WAY로 활용 가능한 블랙 컬러 아우터는 그날의 컨디션에 맞게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랩 디자인의 숏 팬츠는 스커트처럼 활용 가능해 스타일을 한 층 더 멋있게 만든다. 

여기에 모자와 운동화를 화이트 톤으로 매치하면 모노톤 스타일로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할 수 있다. 스타일이 너무 밋밋하다 싶다면, 경쾌한 무드의 오렌지 컬러 보스톤 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발랄하면서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완성하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