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와 함께 시작된 휴가 시즌, 여행지로 떠날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거리두기 해제 후 맞는 첫 여름 휴가인 만큼 여행지에서의 패션 또한 행복한 고민거리 중 하나다. 드넓게 펼쳐진 바다와 뜨거운 햇빛 아래 바캉스룩을 더욱 쿨하고 트렌디하게 완성해줄 컬러 주얼리 아이템을 소개한다.

◆컬러 체인 목걸이

/사진=일리앤(12&)
/사진=일리앤(12&)

 

여행지에서 가장 많이 입는 화이트 또는 슬립 원피스 룩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컬러 체인 목걸이를 소개한다. 슬립 원피스의 슬림한 실루엣에 통통 튀는 컬러와 시원한 실버 장금 장식의 목걸이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시선을 끄는 포인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조금 더 풍부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목걸이와 팔찌를 세트로 함께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컬러 스톤 피어싱

/사진=일리앤(12&)
/사진=일리앤(12&)

아담한 사이즈의 피어싱은 머리카락에 걸릴 염려가 없어 귀걸이보다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고, 특히 스윔웨어 와 레이어드하는 숏 데님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여름의 위트를 담은 다채로운 컬러의 스톤과 키치한 체리 디자인이 특별한 여행지에서 더욱 빛나는 바캉스룩을 뽐낼 수 있다.

◆컬러 체인 팔찌

 /사진=일리앤(12&)
 /사진=일리앤(12&)

 

룩의 마무리로 트렌디한 화이트와 골드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팔찌 아이템을 활용해 보자. 목걸이에 이어 팔찌 또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센스 있는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패턴의 입체적인 링크형 체인 팔찌는 브라탑과 로우 라이즈 팬츠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고, 그중 오프숄더와 함께 연출하면 유니크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