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는 듯한 날씨에도 블랙 아이템을 포기할 수 없다면 주목하자. 올 블랙 패션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쿨한 블랙 컬러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러블리한 블랙 스타일링

1. 비뮈에트 2. 에잇세컨즈 3. 레페토 4. 만수르 가브리엘)
1. 비뮈에트 2. 에잇세컨즈 3. 레페토 4. 만수르 가브리엘)

올 블랙 패션도 러블리할 수 있다. 프릴과 퍼프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 하나면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긴다. 풍성한 실루엣으로 자칫 몸을 부해 보이게 할 수 있으니 소매는 슬리브리스를 추천한다. 

올 블랙 패션을 소화할 때는 소재가 달라야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는데, 요즘 같은 날씨에는 시원해 보이는 시스루가 특히 좋다. 

시스루는 처음이라 망설여진다면 양말을 이 소재로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오픈 토슈즈 역시 여름에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이다. 여기에 비비드 한 컬러의 가방까지 더하면 청량한 여름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시크한 블랙 스타일링

1. 데이즈데이즈 2. 레페토 3. Gc 4. 버니몽아모르 
1. 데이즈데이즈 2. 레페토 3. Gc 4. 버니몽아모르 

여름에 올 블랙 패션을 잘못 입으면 더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소재와 디자인을 잘 선택해야 한다. 그중 컷아웃 디테일의 아이템은 시원해 보이면서 시크한 무드까지 뽐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추천한다. 

여기에 세련된 느낌을 극대화하고 싶다면 포인티드 토 슈즈를 함께 매치하면 좋다. 액세서리는 한 여름에 더욱 빛나는 메탈 시계와 심플하면서도 볼드 한 디자인의 실버 주얼리로 전체적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쿨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