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타게 기다리던 여름 페스티벌이 그동안의 공백을 깨고 다시 돌아와 전국 곳곳에서 개최되고 있다. 

페스티벌에서만큼은 메이크업과 패션 모두 과감하게 도전해 볼만하다.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메이크업과 힙한 패션 아이템으로 신나는 페스티벌을 즐기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아이템에 주목하자.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물빛 컬러

 

에스쁘아의 '꾸뛰르 립 틴트 샤인 모두의, 여름 컬렉션'은 계절마다 모든 톤에게 어울릴 수 있는,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는 '모두의' 시리즈의 여름 컬렉션이다.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 푸시아 핑크 컬러 '핑크 펀치'와 브라이트 쿨 레드 컬러 '코스모폴리탄', 총 2가지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3-레이어 기술을 통해 맑고 생생하게 차오르는 물빛 컬러로, 오랜 시간 촉촉하고 반짝이는 립을 연출해주어, 페스티벌 같은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지속력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내용물, 용기, 포장재까지 검수한 이브비건 인증으로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단상자와 용기에 적용된 점자 포인트를 통해 시각장애인도 쉽게 제품을 구분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마블 수분 파우더

 

나스의 '라이트 리플렉팅 프리즈마틱 파우더'는 마블링 되어있는 컬러 코렉팅 펄이 피부 본연의 컬러를 잡아주고 고르게 블렌딩되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는 파우더 제품이다. 마블 파우더에는 빛의 반사를 최적화하는 나스만의 세팅 파우더 포뮬러가 적용되어 반짝이는 듯한 마무리감으로 피부가 맑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나스만의 아이코닉한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파우더에서 영감을 받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덥고 습한 여름을 견뎌야 하는 아시아 고객을 위한 한정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컬러 한도초과

 

맥의 '컬러 엑세스 젤 펜슬 아이 라이너'는 하루 종일 번짐 없는 초밀착 아이라이너로, 하이브리드 젤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려 선명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다. 픽싱 되는 '라인 락 테크놀로지'로 아이라인이 눈꺼풀에서 24시간, 눈 점막에서 12시간 번짐 없이 깔끔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으로, 정교하고 또렷한 아이라인 표현이 가능하여 누구나 아티스트처럼 실수 없이 연출이 가능하다. 총 12가지 컬러의 무지개를 닮은 총천연색으로 출시해 개성 넘치는 페스티벌 메이크업 연출에 제격이다.

자연스럽게 스트릿 무드 연출

 

MLB의 '베이직 원피스 스윔수트 뉴욕양키스'는 스트릿한 실리콘 프린팅 로고가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며, 부드러운 나일론 스판 소재를 두 겹으로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수영복이다. 레트로한 레그 오프닝 라인으로 Y존 노출이 적고 움직임이 편리하며, 라운드 스퀘어 넥 라인에 무봉제선 피니싱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일체형 브라 캡을 사용하여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따로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며, 광택이 적은 원단으로 바디 수트처럼 야외 페스티벌에서 팬츠와 함께 탑으로 착용한다면 더욱 빛날 아이템이다.

여름을 위한 선글라스

 

젠틀몬스터의 '르 01'은 캣아이 형태의 블랙 아세테이트 선글라스로, 오발형 프레임의 부드러운 곡선과 균형 잡힌 볼륨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상하 폭 프레임이 좁으면서 볼드한 두께감과 살짝 올라간 캣아이 디자인으로 패셔너블한 효과를 느낄 수 있어, 개성 있는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템플의 유니크한 메탈 장식이 특징이며 99.9% UV 차단이 되는 블랙 자이스 렌즈를 사용해 강한 햇빛 아래에서 눈을 보호할 수 있고, 특히 블랙핑크 제니, 김나영 등 많은 셀럽과 연예인이 착용하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관련기사

키워드

#페스티벌룩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