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가 직접 광고에 등장했다. 

마이클 코어스는 마이클 코어스 본인과 벨라 하디드(Bella Hadid), 브렛맨 락(Bretman Rock), 로리 하비(Lori Harvey), 티나 렁(Tina Leung) 등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홀리데이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은 뉴욕 존 F. 케네디 공항의 TWA 호텔과 스카이락 루프탑 라운지를 배경으로, 벨라 하디드와 그녀의 친구들이 연말 연휴와 새해를 보내기 위해 뉴욕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브랜드 고유의 젯셋 시크 무드와 캐주얼하면서도 화려한 감성을 더해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은 세련된 니트 드레스부터 멋진 단품들을 다양한 뉴트럴 컬러, 비비드 컬러, 눈부신 실버와 블랙 포인트 컬러로 구성된 다채로운 팔레트로 선보인다. 

/사진=마이클코어스
/사진=마이클코어스

이번 시즌의 핵심 아이템은 '칼리' 사첼백과 '그리니치' 크로스백, '소호' 숄더백, '해밀턴 레가시' 사첼백이다. 체인 장식, 로고 프린트, 반짝이는 스터드 등의 다양한 디테일이 모던과 클래식을 아우르며 마이클 코어스만의 매력을 선사한다.

마이클 코어스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저희는 연말연시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너무나도 보고 싶었던 사람들을 만나러 여행을 떠나고, 그들과 함께 연휴를 즐기는 그런 모습을요. 이왕 여행을 떠날 거라면, 멋진 선물들을 준비하고, 시내에 나가서 멋진 파티를 즐기고, 언제 어디서나 멋지게 차려입는 게 좋지 않겠어요? 이번 시즌, 우리가 모두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큰 행복과 사랑, 그리고 약간의 사치를 누릴 자격이 있으니까요."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