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상품도 어떤 브랜드를 명명하느냐에 따라 그 가치가 달라지게 마련이다. 또한 높은 가격에도 만족도가 높아진 고객들이 이에 대한 저항이 줄어 든다. 

그런 이유로 명품 신발과 호텔이 만났다. 

지미추(Jimmy Choo)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와 협업하여 '지미추 갤러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지미추의 시그니처인 하이힐을 표현한 쿠키, 루비 초콜릿 롤리 팝, 캐러멜 초콜릿 오페라 케이크, 산딸기 크림 타르트, 다크 초콜릿 케이크, 그리고 딸기 판나코타 등이 메인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 스위트들의 모양, 질감 그리고 색감은 시각적으로 지미추와 연말이라는 테마를 조화롭게 어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급스러운 보석함에 담긴 보석을 연상케 하는 우아한 디스플레이는 시중의 3단 트레이 애프터눈 티들과는 다른 색다른 시각적인 즐거움 또한 느낄 수 있다.

메인 스위트 이외로도 갤러리 중앙 테이블에 풍성하게 차려진 샤퀴테리, 세이버리, 티 샌드위치와 디저트를 맘껏 맛볼 수 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지미추의 애프터눈 티 세트에 곁들일 수 있는 음료로는 커피 혹은 차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추가 시 칵테일 혹은 샴페인 1잔으로 변경 가능하여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