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CM
/사진=MCM

 

새롭게 펼쳐지는 봄의 문턱에서, MCM이 럭셔리 패션의 새로운 장을 열며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잘 알려진 MCM이 이번 봄 시즌을 맞아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이탈리아산 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하여 제작되었다. 섬세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재질이 돋보이는 이 스니커즈는 MCM의 특별한 멋을 담아내고 있다.

'스카이완더 로' 라인은 다양한 멀티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송아지 스웨이드 트림과 미끈한 송아지 가죽 트림,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었다. 라우렐 패턴이 장식된 아웃솔과 시그니처 리본 모티프가 뒷면에 추가되어, 브랜드의 독창성과 예술성을 강조했다.

특히 '비세토스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MCM의 비세토스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되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강조된 디자인을 선사한다. 이 제품 또한 뒷면에 리본 모티프를 추가하여 럭셔리하면서도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MCM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일상과 야외 활동에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스니커즈"라고 설명하며,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일상에 어울리는 풋웨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MCM
/사진=MCM

 

'스카이완더 로 스니커즈'는 MCM의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워드

#MCM #스니커즈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