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닥어패럴
/사진=코닥어패럴

 

㈜하이라이트브랜즈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년 봄여름 시즌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 '코닥은 전체이용가'를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브랜드임을 강조하는 것으로, 13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코닥(KODAK)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영화와 필름을 연상시키는 위트 있는 슬로건은 코닥어패럴의 다채로운 매력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캠페인은 4편의 옴니버스 형식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에피소드는 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들을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공감과 유쾌함을 선사한다. 

/사진=코닥어패럴
/사진=코닥어패럴

 

'LOST & FOUND', 'MY LITTLE BOSS', 'The CALL', 그리고 김나영이 출연하는 'MOMENT, STORY, LIFE' 등 다양한 주제로 꾸며진 이야기들은 코닥어패럴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특히 캠페인 영상에는 할아버지와 손녀, 아버지와 딸 등 실제 가족이 출연해 스토리에 진정성을 더한다. 여행 크리에이터 '그래쓰', SNS 스타 김준남 등은 각각의 에피소드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코닥어패럴의 슬로건을 실감나게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서 김나영이 착용한 '크로마 브리즈 반팔 후드 아노락' 셋업은 코닥어패럴의 봄여름 신상품으로, 여유로운 실루엣과 스포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냉감 원사 '아쿠아 X'를 사용한 가벼운 소재는 여름철에 쾌적함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커플 룩이나 패밀리 룩으로도 손색없다.

/사진=코닥어패럴
/사진=코닥어패럴

 

'코닥은 전체이용가' 캠페인 영상은 TV, 지하철광고, 옥외광고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세대를 넘나드는 코닥어패럴의 매력을 강조하는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포괄적인 비전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