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닥어패럴
/사진=코닥어패럴

 

㈜하이라이트브랜즈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2024 봄을 맞이하여 새로운 '코닥 카메라클럽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컬렉션은 코닥 필름을 즐기는 애호가 커뮤니티인 '코닥 카메라클럽'의 헤리티지와 트로피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컬렉션은 간절기에 적합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력 제품인 '카메라클럽 리버시블 재킷'은 플리스와 우븐 소재를 사용한 리버시블 형태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코닥어패럴
/사진=코닥어패럴

 

또한, 피그먼트 워싱 기법으로 제작된 '카메라클럽 피그먼트 맨투맨'은 코닥의 빈티지한 색감을 살려내며, 조거 팬츠나 반바지와 셋업으로 착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24년 새롭게 출시된 '파운디 프레임 백팩'은 로빅에어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을 높였으며, 3단 확장형 설계로 편리한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백팩 등판에 코닥어패럴이 자체 개발한 몰드를 적용하여 열과 땀이 빠르게 배출될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코닥어패럴은 새 학기를 준비하는 새내기들을 위해 백팩 구매 시, 슬라이드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코닥어패럴
/사진=코닥어패럴

 

이번 '카메라클럽' 컬렉션과 '파운디 프레임 백팩'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코닥어패럴은 1월 25일 성수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며, 이곳에서는 코닥의 아카이브를 경험하고 다양한 커스텀 굿즈를 만날수 있다. 

키워드

#코닥어패럴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