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이드앵글
/사진=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스크린골프를 통해 새로운 재미와 도전을 선사한다. 와이드앵글은 골프존과의 협력 하에 '와이드앵글 with 방신실 스크린골프챌린지'를 오는 3월 1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부터 약 2시간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골프존 매장 내 투비전, 투비전 NX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특히,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서 활약하는 방신실 프로가 참가하여 골프존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생중계되는 경기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은 대회를 통해 우수 참가자 및 시청자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대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와이드앵글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올해로 론칭 10주년을 맞이한 와이드앵글은 고객들의 골프 라이프를 풍요롭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하며, "특히 방신실 프로와 함께하는 이번 스크린골프 챌린지를 통해 고객과 더욱 긴밀한 소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방신실 프로 외에도 PGA 임성재 프로, KPGA 김재일 프로 등 다양한 프로 골퍼들을 후원하며 골프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