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성 전용 프리미엄 라인 '헨리 컬렉션'의 2024년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모던 브리티시 스타일에 프렌치 빈티지 감성을 가미한 고급스러운 골프웨어로, 라인업을 대폭 확장하며 새롭게 선보인다.

'헨리 컬렉션'의 화보는 'Modern Heritage'를 테마로, 차분하고 자연스러운 색감과 부드러운 분위기에 '헨리' 캐릭터 아트웍과 로고 포인트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에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화보에서 선보인 '여성 헨리 재킷'은 라운딩 전후에 입기 좋은 봄버 형태의 아우터로, 셔링 디테일과 광택감 있는 원단이 특징이다. '헨리 포인트 라운드 풀오버'는 메탈 자가드 소재와 퍼프 소매를 적용한 반소매 니트로 고급스러운 조직감이 돋보인다. '헨리 웨이브조직 폴로형 풀오버'는 물결무늬 레이스 조직으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갖추었다.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하의 제품인 '헨리 6부 와이드 팬츠'와 '헨리 하프 팬츠'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와 여유로운 핏으로 편안함을 제공한다. '헨리 하프 팬츠'는 주름치마와 핀턱 디테일로 치마와 바지의 매력을 동시에 선사한다.

힐크릭 관계자는 "헨리 컬렉션은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감각적인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하며, 이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사진=힐크릭
/사진=힐크릭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