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이클 코어스
/사진=마이클 코어스

 

마이클 코어스가 2024 봄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조명하며, 패션 포토그래퍼 머트 알라스의 렌즈를 통해 말리부와 로스앤젤레스의 탁 트인 풍경 속에서 펼쳐진다.

트레이 레어드와 알렉스 해링턴의 섬세한 디렉션과 스타일링 속에서 모델들은 자연의 원초적인 아름다움과 어우러진 마이클 코어스의 주요 제품들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해변의 모래와 파도, 바다의 깊이, 하늘의 광대함을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대담한 스타일의 진수를 보여준다.

/사진=마이클 코어스
/사진=마이클 코어스

 

캠페인에 참여한 패션 모델들은 아프리카 가르시아, 아비타 뮤즈, 앤서니 토마슨, 콰쿠 안송, 빅토리아 파울레, 수민 등으로, 그들의 활기찬 모습은 스틸 사진과 영상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

마이클 코어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언제나 모험을 즐기며 자신감을 뽐내는 남녀의 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는 젯셋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신세대의 정신과 잘 부합한다.

/사진=마이클 코어스
/사진=마이클 코어스

 

컬렉션은 오버사이즈 테일러링, 워싱 데님, 관능적인 수영복을 통해 캐주얼함과 시크함이 결합된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액세서리 라인 역시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강조한다. 새롭게 선보인 콜비와 트라이베카는 낮과 밤 모든 시간대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룩을 연출하며, 메탈릭 소재의 에너지가 돋보이는 액세서리는 특히 독특한 얼룩말 패턴이 인상적이다.

이번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의 글로벌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며, 소셜 미디어, 디지털 채널, 옥외광고 등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소개될 것이다. 

/사진=마이클 코어스
/사진=마이클 코어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