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코스테(LACOSTE)
/사진=라코스테(LACOSTE)

 

라코스테(LACOSTE)가 새로운 시즌을 맞아 테니스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스니커즈 ‘L003 2K24’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스니커즈는 라코스테의 스포츠 뿌리에 현대적인 프렌치 스타일과 첨단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L003 2K24’는 스포츠와 스트릿 패션의 경계를 넘나드는 대담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라코스테만의 독창성과 기술력을 결합시켜 탄생했다. 섬세하게 디자인된 고품질 소재는 스니커즈에 우아하면서도 과감한 이미지를 부여하며, 스포츠의 아름다움을 새롭게 표현한다.

/사진=라코스테(LACOSTE)
/사진=라코스테(LACOSTE)

 

특히, ‘L003 2K24’는 고성능 기술과 테니스 코트의 세련된 감각이 결합된 디자인으로, 멀티 패널 초경량 갑피와 TPU 강화용 EVA 미드솔,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은 미끄럼 방지 스파이크가 특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라코스테만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그린 조합의 타임리스한 컬러부터 올 블랙, 실버-블랙, 오렌지-그린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출시되어, 각자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일상복에서 스포츠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패션 애호가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라코스테(LACOSTE)
/사진=라코스테(LACOSTE)

 

글로벌 엠버서더 J.I.D와 모델 사브리나 란이 참여한 ‘L003 2K24’ 캠페인은 자유로운 움직임과 대담한 에너지를 강조하며, 클래식한 프랑스 건축양식을 배경으로 한 두 인물의 역동적인 모습을 통해 스니커즈의 무한한 가능성을 드러낸다.

라코스테의 새로운 ‘L003 2K24’ 스니커즈는 전국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