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은 외모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 중 하나로, 또렷한 눈매는 첫인상을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최근 다양한 아이 뷰티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성형이 아닌 셀프뷰티템으로도 원하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 이에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셀프뷰티템을 소개한다.

 

라벨영의 '쇼킹아이글루'는 '3초 성형펜'으로 불리는 쌍꺼풀액으로, 수술 없이도 간편하게 눈매 교정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눈쳐짐 걱정 없이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주며, 순한 식물유래 레시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와이츄의 '노글루 셀프 속눈썹 펌 키트'는 집에서도 쉽게 속눈썹펌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풀세트 구성으로 전문 샵처럼 풍성한 효과를 내며, 밤타입의 밀착력 좋은 젤을 사용하여 셀프 펌이 더욱 간편해졌다. 또한, 모발에 유익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코스노리의 '아이래쉬 틴팅 세럼 딥블랙'은 속눈썹에 영양을 주면서도 선명한 블랙 컬러로 마스카라 효과를 준다. 자연유래 발색으로 즉각적인 선명함을 제공하며,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이렇게 다양한 셀프뷰티템을 통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할 수 있게 되었다. 집에서도 전문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키워드

#셀프뷰티템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