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CM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과 함께 'LOVE TO THE MOON AND BACK'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사랑과 로맨스가 가득한 시즌을 기념하며, MCM만의 새로운 모노그램인 로레토스 패턴을 활용해 선명한 핑크와 짙은 레드 색상으로 사랑스러움을 표현했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은 정교한 스티칭과 섬세한 소재를 사용한 가죽 트림 토트백, 보스턴 백, 벨트 백, 백팩 등의 다양한 가방 제품을 비롯해, 지갑, 신발, 액세서리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레디투웨어 라인업에는 하트 모양 그래픽이 더해진 제품들로 발렌타인데이의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LOVE TO THE MOON AND BACK'을 테마로 한 캠페인은 MCM의 여행과 탐험에 대한 철학을 열기구 모티브를 통해 재미있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 캠페인은 가벼운 구조에서 영감을 받아 고객들을 새로운 차원의 여행으로 초대하며, 마치 공중에 떠 있는 듯한 환상적인 느낌을 전달한다.

/사진=MCM
/사진=MCM

 

이와 더불어, MCM은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여 발렌타인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은품 및 제품을 증정하고, 70만원 이상 또는 발렌타인데이 컬렉션 구매 시 초콜릿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MCM의 발렌타인데이 캡슐 컬렉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MCM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