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고랜드 호텔
/사진=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이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더블 더 펀 슬립오버(Double the Fun Sleepov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두 가족이 함께 투숙할 경우, 두 번째 객실 예약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024년 1월 18일부터 3월 27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친구, 가족, 친척 등과 함께 레고랜드 호텔에서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소지자는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객실은 레고랜드 호텔의 인기 테마룸 중 하나인 킹덤, 파이러츠, 닌자고 타입이며, 동일한 테마의 두 번째 객실도 제공된다. 최대 성인 4명과 어린이 6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윈터 위시 가족 뮤지컬'과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등의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뮤지컬로,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레고 요정들의 깜짝 이벤트를 담았다.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은 레고랜드 전문 빌더와 함께하는 레고 조립 프로그램으로, 어린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레고랜드 코리아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