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완구들을 대거 출시했다. 

'헬로카봇'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인 '펜타스톰 X'와 '라이프 X'가 올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SBS TV에서 방영 중인 '헬로카봇 X'의 핵심 캐릭터인 펜타스톰 X는 최근 '제1회 대한민국 우수완구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올해의 완구로 인정받았다. 이 완구는 5단 합체 기능을 가진 로봇으로, 대한민국 대표 로봇 완구로 손꼽히고 있다.

또한, '라이프 X'는 '헬로카봇 X' 시리즈 중에서도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미스터리한 카봇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에도, 올해 어린이들에게 팽이 배틀의 즐거움을 선사한 '차징 탑스피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세트 제품을 선보인다. '올인원 세트 볼륨1'과 '볼륨2'는 팽이, 경기장, 슈터 등 배틀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추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이락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는 어린이들에게 행복과 가정의 정을 선사하는 중요한 시즌이며, 올해는 헬로카봇과 차징 탑스피너의 대표 제품들로 어린이들에게 큰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내년에는 헬로카봇 시리즈가 탄생 1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더욱 다양한 완구 제품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키워드

#헬로카봇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