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스트리아 관광청
/사진=오스트리아 관광청

 

오스트리아 관광청이 2024년에 오스트리아 전역의 역사적 성과 궁전에서 열리는 풍성한 축제들을 소개했다. 

오스트리아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지역으로 선정된 비엔나의 쇤브룬 궁전과 잘츠부르크의 호엔잘츠부르크 성을 포함하여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오래된 성과 궁전으로 유명하다.

◆ 오스트리아의 역사적 성과 궁전

오스트리아에는 방어적 목적의 성과 거주 목적의 궁전이 자리잡고 있다. 이들 건축물은 대부분 역사적 가치가 높으며, 일부 성과 궁전에서는 중세시대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숙박 시설로도 활용되고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마켓, 이스터 마켓과 같은 축제 장소 및 공연장으로 활용되며, 살아있는 역사적 공간으로 여전히 사랑받고 있다.

/사진=오스트리아 관광청
/사진=오스트리아 관광청

 

◆ 2024년 축제 일정

- 비엔나 필하모닉의 '썸머 나이트 콘서트': 쇤브룬 궁전에서 개최되며, 고전 음악의 웅장한 선율이 함께하는 야외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2024년 6월 7일, 무료 입장).
- 여름 랩소디: 리히텐슈타인 가문의 정원 궁전에서 열리며, 음식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7월 8일~8월 7일).
- 인스브루크 초기 음악 페스티벌: 인스브루크에서 열리며, 바로크 오페라와 콘서트를 제공(7월 21일~8월 30일).
- 황금빛 가을 페스티벌: 부르겐란트 주의 아이젠슈타트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이 준비됨(9월 11일~22일).

/사진=오스트리아 관광청
/사진=오스트리아 관광청

 

이러한 축제들은 오스트리아의 성과 궁전을 배경으로 하여 과거와 현재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스트리아 관광청은 이를 통해 오스트리아의 숨은 매력을 전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