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콘래드 마카오
/사진=콘래드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의 보디 스파가 현대 생활의 스트레스와 압박으로 지친 이들을 위한 해독 수단을 선보였다. 

웰니스 트렌드를 반영하는 라피덤 리투얼과 크리스탈 사운드 테라피 명상 수업으로, 이 두 가지 프로그램은 몸과 마음, 영혼을 돌보고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는 스파 측 설명이다. 

/사진=콘래드 마카오
/사진=콘래드 마카오

 

콘래드 마카오는 마카오에서 유일하게 라피덤 리투얼을 제공하는 스파로, 보디 스파에서는 일본의 라피덤 제품과 협력하여 럭셔리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다른 하나의 프로그램인 크리스탈 사운드 테라피 명상은 싱잉 볼 테라피로도 알려져 있으며 내면의 고요함과 깊은 평화를 가져다준다.

라피덤은 몸, 마음, 영혼이 균형을 이룰 때 아름다움이 창출된다는 철학으로 유명하다. 이 철학을 반영하여 라피덤의 피부, 몸, 머리 카레인지 라인은 결과 중심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디 스파의 전문가와 일본의 웰니스 전통을 결합하여 다음과 같은 네 가지 특별 디자인 시그니처 리투얼이 탄생하였으며, 각 리투얼은 2.5시간 동안 지속된다.

깊이 편안한 힐링 리투얼
변화하는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 스트레스 및 만성적인 통증을 완화하고 수면 품질을 향상시킨다. 이 트리트먼트에는 칼름 바스 및 마사지 오일, 보습 미스트가 포함된다.

탁월한 독성 제거 리투얼
부종을 감소시키고 활력을 회복시키며 수분을 균형잡히게 한다. 차지 바스 및 마사지 오일과 5요소 리페어 젤리 크림이 이 리투얼에 포함된다.

활기 조화 리투얼
활력을 회복시키고 치유를 촉진하며 마음과 몸을 균형잡히게 하고 호르몬 균형을 조절하며 면역 기능을 향상시킨다. 집중된 라피덤 세럼 로션과 바이탈 마스크가 이 레인지에 포함된다.

젠틀맨스 에스케이프 리투얼
바쁜 남성을 위해 디자인된 이 리투얼은 수면 품질을 향상시키고 에너지 수준을 높이며 눈의 피로를 줄이고 피로, 뻣뻣한 목과 어깨를 완화한다. 5요소 바스 및 마사지 오일과 보습 미스트가 사용된다.

/사진=콘래드 마카오
/사진=콘래드 마카오

 

모든 리투얼은 개인 스파 스위트에서 진행되며 향기로운 목욕과 스팀으로 시작되며 중국의 다섯 가지 요소 철학을 기반으로 한 라피덤 오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부활의 헤드 마사지와 웨이크업 리투얼로 마무리된다.

스파에서의 경험을 유지하고 확장하기 위해 라피덤 제품 라인업이 판매된다. 이 제품 라인업에는 보습 효과가 있는 5요소 리페어 젤리 크림, 활기를 불어넣는 바이탈 마스크 및 5요소 바스 및 마사지 오일 전체 라인업이 포함되어 있다.

크리스탈 사운드 테라피 클래스

크리스탈 사운드 테라피는 수천 년 동안 실천되어온 명상 기술로,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몸과 마음을 자연스럽게 명상 상태로 이끌어준다. 웰니스 라운지에서 열리며, 태국의 전문가이자 크리스탈 사운드 테라피 전문가인 농 솜퐁이 이끈다. 

크리스탈 사운드 테라피는 크리스탈 쿼츠 그릇에서 나오는 소리와 진동 주파수를 통해 체크라(에너지 센터)를 해제하고 신체와 감정적 건강을 촉진시키는 데 사용된다. 

수업은 두 부분으로 구성되며, 첫 번째 부분은 안내되는 평온한 명상과 볼의 조합이며, 두 번째 부분은 크리스탈 볼만 사용하여 공명음을 내어준다. 이를 통해 깊은 수준의 휴식 상태로 이끌어진다.

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와 토요일 오전 10시에 가능하며, 소규모 그룹 수업, 두 명 수업 또는 개인 수업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보디 스파 운영 총괄 디렉터인 트레이시 로드는 "이러한 웰빙 프로그램을 손님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모두 일상의 압박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돌보아야 하며, 이 두 가지 새로운 프로그램은 보디 스파의 포괄적인 메뉴에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라피덤 리투얼은 깊은 결과를 위해 종합적으로 설계되었으며, 크리스탈 사운드 클래스 역시 종합적인 접근법을 통해 스트레스와 압박을 줄이고 사람들이 느린 속도로 움직이도록 자극합니다"고 전했다. 

키워드

#마카오 #스파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