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라 홈페이지 캡처
/사진=자라 홈페이지 캡처

 

카고 팬츠가 Y2K 감성의 대표 아이템으로 다시 돌아왔다.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링으로 여전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카고 팬츠는 옷장과 장바구니를 차지하고 있다. 카고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링팁을 소개한다.

데일리 스타일링

1.퓨잡 2.비뮈에트 3.UFC스포츠 4.매그파이 5.랑카스터

 

카고 팬츠의 다양한 디테일을 시도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스트레이트 핏의 블랙 카고 팬츠를 추천한다. 블랙 컬러는 다양한 스타일에 쉽게 매치되며, 밝은 컬러의 상의와 볼캡을 함께 매치하면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키높이 스니커즈를 착용하여 다리를 길고 슬림하게 보이도록 하고, 실버 체인 미니백을 추가하여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다.

스포티 스타일링

1.퓨잡 2.자라 3,4.보스 5.카린 
1.퓨잡 2.자라 3,4.보스 5.카린 

날씨가 좋아지면서 밝은 컬러의 의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때 화이트 컬러의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를 활용해보자. 화이트 컬러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다른 의상과 쉽게 조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는 편안함과 동시에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화이트 탱크톱을 매치하여 대조적인 실루엣을 만들고, 화사한 컬러의 바람막이로 스포티한 룩을 완성해보자. 동일한 컬러의 어글리 스니커즈를 추가하면 일관성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볼드한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포인트를 주고 햇볕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도 잊지 말자.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