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시노 리조트
/사진=호시노 리조트

 

호시노 리조트가 2023년 4월 1일에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이하, 리조나레 괌)을 리브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조나레 괌은 리브랜드 오픈과 함께 역사가 만들어낸 독특한 문화의 매력을 선보이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에 괌의 풍부한 자연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액티비티를 직접 참여하고, 리조나레 괌 직원들과 함께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사진=호시노 리조트
/사진=호시노 리조트

 

아름다운 아갓냐만의 노을이 펼쳐지는 해변에서 진행되는 리조나레 괌 문화체험 이벤트는 'Gupot Kanton Tasi' 차모로어로 'Gupot'은 '잔치', 'Kanton Tasi' 는 '해변'을 뜻하며, 투숙객들을 가족처럼 환영하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다.

참여하는 투숙객들은 괌의 음식과 언어, 음악,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차모로 전통 요리 시식, 코코넛 잎을 사용한 만들기 체험, 전통놀이, 전통 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주 3회 (화, 목, 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며 리조나레 괌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사진=호시노 리조트
/사진=호시노 리조트

 

또한 워터파크에는 시그니처 만타 슬라이드를 포함한 5가지 다양한 난이도의 슬라이드와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인공 파도 풀, 긴 유수풀, 자쿠지, 인도어풀, 키즈풀 등이 준비됐다. 

그리고 호텔 앞 해변에서 카누나 패들보드로 아갓냐만의 상징인 알루팟 섬까지 갈 수 있으며, 제트스키, 바나나 보트, 페러세일링 등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