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봄이 찾아오는 것을 막을 수는 없다. 이번 봄에도 '데님' 패션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이며 패션업계는 이 같은 트렌드를 감안해 데님을 활용한 SS시즌 의류 아이템을 확대하고 있다. 

청청 패션까지 심플한 데님룩까지 올 봄 참고할 만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사진= 오아이오아이
/사진= 오아이오아이

눈길 끄는 청청 패션

올해는 유독 Y2K패션이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데님 패션이 눈에 띈다.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는 글로벌 Z세대의 패션 아이콘 뉴진스를 앞세워 다채로운 스타일로 청청 패션을 연출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뉴진스는 데님 컬렉션을 선보이며 다양하게 변주된 디테일이 돋보이는 컴포트한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청청 패션의 정석을 자랑했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는 빈티지한 워싱 데님부터 포켓과 절개 등의 디테일이 더해진 데님 소재로 제작된 재킷까지 올해의 트렌드를 반영한 청청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무채색과 같은 뉴트럴 톤의 트위드 재킷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포인트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사랑스럽고 화사한 봄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한 데님룩

/사진=MLB 
/사진=MLB 

 

과감한 스타일 보다는 심플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MLB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어떨까? 바시티 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에 와이드한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면 시크하고 힙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꾸안꾸 패션의 상징인 볼캡을 함께 매치한다면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사진=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사진=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또 다른 매력의 데님 패션을 즐기고 싶다면 쨍한 레드 컬러를 매치해 활동성이 돋보이는 데님 오버롤을 착용해보자. 포인트 있는 레드 컬러는 산뜻하고 싱그러운 무드를 연출해 데님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사진=게스
 /사진=게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