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는 봄이 찾아왔다. 매일 아침 옷장을 뒤적이며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새 학기 시선을 사로잡을 트렌디한 캠퍼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개강 스타일링

1. 탑걸, 2. FM91.02, 3. 호재, 4. 위크엔드막스마라, 5&6. 레페토
1. 탑걸, 2. FM91.02, 3. 호재, 4. 위크엔드막스마라, 5&6. 레페토

흩날리는 벚꽃 아래 하나 둘 캠퍼스 커플이 되는 개강 시즌. 설레임을 가득 담은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해보자. 요즘 떠오르는 트렌드 중 하나는 단연 레그워머를 활용한 스타일링이다. 레그워머는 귀여운 무드뿐 만 아니라 보온성까지 겸비한 일석이조 아이템이다. 여기에 벚꽃과 잘 어울릴듯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플랫 슈즈와 스커트를 함께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운 봄의 무드를 제대로 낼 수 있다. 

어떤 룩이든 조화를 이루고 포인트 아이템들을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컬러의 재킷과 니트를 매치하면 금상첨화다. 여기에 화이트 톤의 가벼운 버킷백까지 착용한다면 사랑스럽고 귀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다잡은 시크한 꾸안꾸 스타일링 

1. 혼가먼트, 2. 위크엔드막스마라, 3. 카린, 4. 탑걸, 5. 레페토, 6. 로서울
1. 혼가먼트, 2. 위크엔드막스마라, 3. 카린, 4. 탑걸, 5. 레페토, 6. 로서울

캠퍼스에서 과하게 꾸미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데일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간절기 시즌 필수 아이템은 단연코 레더 소재를 활용한 제품이다. 레더 소재는 매 시즌 트렌디한 필수 아이템으로 소개되는 만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빈티지한 느낌의 라이더 재킷과 베이직한 무드의 브라운 컬러의 니트, 부츠컷 쉐입의 데님 팬츠를 활용해 시크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부츠컷 데님 팬츠와 앵클 부츠를 함께 매치한다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여기에 대학생 필수 아이템인 수납이 용이한 빅 메신저 백은 레더 소재로 통일하고 눈의 피로도를 줄여줄 아이웨어는 민낯을 가리기 좋은 두꺼운 프레임으로 선택한다면 안 꾸민 듯 꾸민 꾸안꾸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