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LIE)  
/사진=라이(LIE)  

이청청 디자이너의 하이엔드 브랜드 라이(LIE)가 3월 15일(수)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아티스틱한 패턴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새로운 2023 가을 겨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청청 디자이너는 그동안 뉴욕, 파리 패션위크에서 런웨이를 진행했으며 4년 만에 서울패션위크에서 국내 팬들을 위한 패션쇼를 선보인다. 

라이는 이번 2023 F/W 컬렉션에서 PLUR : Peace, Love, Unity, Respect 네 가지의 큰 테마를 중심으로 우리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이상적 가치를 위해 사람들이 현재 겪고 있는 아픔과 괴로움을 나누고 치유하기 위한 사회적 메시지를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믹스 앤 매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요소들 간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2023년의 PLUR를 표현한다. 2023 가을 / 겨울 시즌은 라이만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섬세한 디테일과 패턴의 조화로운 결합이 돋보이며, 테디베어 뮤지엄과의 콜라보레이션이 더해져 더욱 감성적이고 위트 넘치는 룩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쇼쉬드라팡(Chaussure Lapin)과의 슈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타일링의 완벽함을 더한다.

 /사진=라이(LIE)  
 /사진=라이(LIE)  

 

한편 라이의 2023 F/W 컬렉션은 서울패션위크는 3월 15일(수) PM 14:30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 2관에서 진행되며, 서울패션위크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다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