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오운완'이 유행이다. 오늘의 운동을 SNS에 인증하는 이 순간 멋스러운 운동복 패션이 함께한다면 금상첨화다. 일상생활과 가벼운 운동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패셔너블한 운동복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편하면서도 힙한 여자 스타일링

1.카린 2.혼가먼트 3.매그파이 4.UFC 스포츠
1.카린 2.혼가먼트 3.매그파이 4.UFC 스포츠

'원마일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트레이닝 셋업은 편안하면서 힙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올봄을 로맨틱하게 만들 핑크 컬러를 선택하면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고, 화이트 스니커즈와 롱 삭스를 매치해 캐주얼한 멋을 더하자. 

야외 활동 시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를 활용하면 강한 햇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고, 컬러가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멋스러운 스포티룩으로 손색없다. 선글라스와 룩의 컬러를 통일하는 것도 스타일링의 중요한 포인트다.  

꾸안꾸 남자 스타일링

1.아이원 2.UFC 스포츠 3.보스 4,5.페트레이
1.아이원 2.UFC 스포츠 3.보스 4,5.페트레이

일상, 운동, 집 언제 어디에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티는 하나만 착용해도 멋스러운 꾸안꾸 아이템이다. 특히 후드는 보온성이 있어 쌀쌀한 날씨에 야외 운동인 러닝, 테니스 등을 즐길 때도 착용하기 좋다. 

즉각적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레드 컬러로 룩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자. 강렬한 레드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블랙 컬러의 윈드브레이커를 함께 매치해 바람을 막아주고 기능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선보이자. 

하의는 통기성이 뛰어난 숏팬츠를 선택하면 가볍고 활동적이면서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쭉 활용할 수 있다. 마무리로 빅로고 양말과 컬러가 들어간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 센스 있는 운동복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