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의 골프장은 해당 기사와 관계없음/사진=조찬혁 기자
 사진의 골프장은 해당 기사와 관계없음/사진=조찬혁 기자

XGOLF(대표 조성준)가 '본격, 연차 소진 프로젝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2021년의 마지막 달을 남겨놓고 남은 연차 소진 계획에 고민인 MZ세대 골퍼들을 겨냥한 것으로 가까운 골프장을 선호하는 골퍼들을 위한 '접근성 갑 골프장'과 따뜻한 지역에서 여유로운 라운드를 하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한 '국내투어 추천 골프장'으로 구분된다. 

먼저 푸른솔GC 포천(경기 포천)은 구리-포천 고속도로가 개통된 이후 수도권 어디서나 1시간 이내에 도달할 수 있다. 이 골프장은 최근 '생일카트'로 SNS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예약일 기준 최소 1주전까지 접수하면 스페셜한 생일카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 

더크로스비(경기 이천)는 중부와 영동고속도로가 만나는 호법에 위치해 동, 서, 남, 북 어느 IC에서나 10분내 도착할 수 있다. 넓은 페어웨이와 전장이 긴 편이 아니라 막 입문한 골퍼들도 함께 라운드하기에 좋다. 

연차 소진을 위해 여행을 고민한다면, 따뜻한 전라도와 제주도도 좋은 선택이다. 

먼저 전라도의 내장산 패키지는 아름다운 경치의 자연속에서 연말 힐링을 하기에 제격이다. 36홀 그린피와 내장산 리조트 숙박, 클럽하우스 조식과 카트피까지 포함되다. 

제주도의 라온 패키지는 공항 ↔ 골프장 셔틀버스 운행으로 렌터카를 이용할 필요가 없어 경제적이다. 골프텔에서 숙박을 할 수 있고, 아침은 클럽하우스에서 해장국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