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일교차가 커지고 있다. 지금처럼 가을로 접어드는 환절기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가 민감해지게 된다. 여기에 최근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와 건조해진 공기, 미세먼지 등의 외부 유해 환경까지 더해져 다양한 피부 고민이 발생하기 쉽다. 

 

이때 피부 건강을 위해 먼저 신경 써야 하는 것은 클렌징이다. 하지만 세정력이 강한 알칼리성 클렌징을 사용하면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더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클렌저 제품 선택에 더욱 신중해야 한다. 

가을철, 피부 자극은 줄이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는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세안 후에도 유지되는 약산성 피부 밸런스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의 산도(pH)와 비슷한 pH4.5~pH6.5의 약산성 환경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 )의 '크림 클렌징 폼'은 세안 후에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주는 '리얼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과정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며 세안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한 쫀쫀한 거품이 세안 시 피부 마찰을 줄여 자극을 최소화하고, 밀싹 추출물, 유칼립투스 추출물, 모링가 등의 성분이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 


새콤달콤한 향이 퍼지는 한정판 클렌징 밤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의 '스윗 애플 클린'은 상큼 달콤한 사과향 가득한 투 컬러 한정판 클렌징 밤이다. 파머시의 베스트 셀러 '그린 클린'과 동일한 세정 효과를 지닌 약산성 클렌징 밤으로 탁월한 세정력으로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다. 부드러운 셔벗 텍스처가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 노폐물등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여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한다.

사과 추출물, 해바라기, 생강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링가 추출물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줘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코랄 빛과 옐로우 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색적인 그라데이션 컬러 제형의 클렌징의 재미를 더하며 은은항 사과향기로 클렌징하는 동안 기분전환에 도움을 주는 것도 장점이다.


산뜻한 수분 클렌징의 완성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라운드랩(ROUND LAB)'의 '1025 독도 클렌징 워터'는 친수성, 친유성을 지닌 미세한 미셀라 입자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가볍고 촉촉한 클렌징 워터다.

울릉도 해양심층수의 풍부한 미네랄을 담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피부 pH지수에 가까운 약산성 계면활성제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판테놀, 알란토인, 3중 히알루론산의 진정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준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극없이 부드럽고 산뜻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키워드

#Itempick #클렌저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