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패션뉴스
TNGT, 삼양라면 손잡고 식음료 콜라보레이션 대열 '동참'[패션보도] TNGT, 삼양라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이욱희 에디터 | 승인 2018.06.12 11:36|조회수 : 11005
®TNGT

 

패션 브랜드 TNGT가 최근 패션계에서 불고 있는 식음료와의 콜라보레이션 대열에 동참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내일 뭐입지?’를 고민하던 TNGT와 ‘내일 뭐먹지?’를 고민하던 삼양식품이 만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대표 상품으로는 삼양식품 빈티지 로고 티셔츠가 있다.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삼양라면의 로고를 전면에 프린팅해 위트있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TNGT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로고 티셔츠, 포켓티셔츠 등으로, 삼양식품의 대표 상품들의 특징을 패션에 잘 녹여내어 재치있게 풀어냈다"고 전했다. 

®형지

식음료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스포츠 브랜드 휠라와 빙그레가 손을 잡고 '휠라X메로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올해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는 해태 부라보콘과 협업해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신선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사진 제공. LF TNGT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소개
이욱희 에디터

skyseapoet@hanmail.net

트렌드를 좇는 것이 이나리 트렌드를 알려주는, 트렌드를 새롭게 보는, 깊게 생각하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