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며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게 한다. 이렇게 알게 모르게 스쳐 지나간 가을이 아쉬운 당신을 위해 와인과 위스키 패키지부터 감각적인 하루를 선사해줄 북 패키지, 그리고 건조한 피부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호텔 패키지 등 다양한 가을 호캉스 패키지를 소개한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

 

센트럴파크를 마주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가족 또는 연인과 단풍의 계절을 만끽하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가을을 그리다' 패키지의 객실은 센트럴파크 또는 시티 뷰 객실 중 선택 가능한 디럭스 룸과 17평형의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센트럴파크뷰의 패밀리 스위트 룸로 나뉜다. 피스트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 뷔페와 로스바스코스 로제' 와인, 호텔 시그니처 와인 칠링백, 글라스마커가 포함돼 있으며, 2시간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보장돼 여유로운 호텔 투숙을 누릴 수 있다. 패밀리 스위룸 예약 고객은 22층에 위치한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도 가능하다.

프리미엄 웨건을 대여해 호텔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센트럴파크에서 가을의 노을을 바라보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 있다. 아이와 함께 투숙 시에는 프랑스 베이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무스텔라'의 여행용 3종(바디로션, 클렌징 밀크, 클렌징 젤) 세트가 제공되며 여유로운 크기의 패밀리 스위트룸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투숙 기간 동안에는 센트럴파크뷰 체련장과 실내 수영장 입장이 가능하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 '북 홀리데이(Book Holiday)' 패키지

 

가로수길의 가을 정취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에서는 11월 30일까지 감각적인 가을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북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어반북스의 컨텐츠들이 포함된 '북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에볼루션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2인, 그리고 '문장수집가_No.2 Love Myself' 한권을 제공한다. '문장수집가_No.2 Love Myself'는 세계의 유명인사들이 말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는 법'을 원문과 국문 번역으로 한 페이지씩 담고 있다. 또한 가을 패키지의 투숙 가능 기간 동안 호텔 로비 및 2층 휴게 공간에서는 어반북스의 또 다른 서적들이 비치돼 자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Bravo Your EVERYTIME)'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가을을 맞아 KGC인삼공사의 정관장과 함께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는 코로나19를 비롯하여 건강이 화두가 된 요즘 올해 주요 소비 키워드로 떠오른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하여 건강한 힐링 호캉스를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헬시 플레저'는 건강(Health)과 기쁨(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문화를 뜻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과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객실 패키지인 '브라보 유어 에브리타임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감성에 부합하는 컨셉 디자인을 적용한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핏(10ml*10포) 1박스로 구성된다.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 와이파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어텀 홀리데이 엣 JW(Autumn Holiday at JW)'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낭만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아늑한 휴식과 힐링 가득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홀리데이 엣 JW'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그리핀 스위트 또는 디럭스로 이용 가능한 이번 가을 패키지는 프레스티지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의 총 15만원 상당 고급 화장품 3종을 선사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가을 제철 원료인 보니밤을 사용해 수제 제작한 디저트, '몽블랑'을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원'에서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되며 그리핀 스위트 객실 이용 시에는 싱가포르 럭셔리 티 브랜드 'TWG TEA'의 카모마일 허브티 1박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워크 오프 나이트(Work Off Night)'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가을 시즌 한정으로 디아지오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싱글톤'과 협업해 '워크 오프 나이트'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싱글톤 더프타운 12년산 위스키 1병 (700ml)과 워크 오프 위스키 글라스 2잔이 포함되며, 사과 주스와 탄산수가 제공되어 소비자들이 직접 칵테일을 만들며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기브어웨이로는 싱글톤과 호텔의 디자인 카드 총 26종 구성의 휴식을 응원하는 워크 오프 카드가 제공되며, 이 카드에는 호텔 룸서비스 메뉴 쏘기, 알람 끄기, 셀카 찍기, 상사 전화 무시하기 등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와 미션이 포함돼 위스키와 함께 게임하며 진정한 워크 오프(Work Off)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페어링 메뉴는 호텔 파티시에의 수제 롤리팝 모양의 초콜릿 볼과 위스키가 가미된 초콜릿 딥, 짭조름한 맛이 어디에도 어울리는 솔트스틱이 플레이팅된다. 객실 타입은 디럭스 룸이며, LEED 골드 친환경 건축물 인증의 실내 수영장 이용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한정 수량 판매 패키지로 오픈된다. 

관련기사

키워드

#가을 #호캉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