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내추럴
/사진=쏘내추럴

 

쏘내추럴(SO' NATURAL)은 모공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와사비 & 피톤치드 농축 쿨링 앰플 '와사비 포어 포커스 앰플'을 출시했다.

국내산 고추냉이뿌리추출물을 함유하여 유분 및 피지와 같은 노폐물이 가득한 모공 속을 깨끗하게 케어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모공으로 관리해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성분 86%를 함유하여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으로 부터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으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으로 들뜬 각질과 번들거리는 유분을 감소시켜 피부 결 정돈 및 늘어진 모공을 케어하는데 효과적이다.

/사진=아로마티카
/사진=아로마티카

아로마티카는 실리콘프리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수딩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된 아로마티카의 '수딩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은 사용감을 업그레이드해 피부에 자주 덧발라도 답답함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된다. 알로에베라추출물이 자외선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과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가 답답함 없이 편안할 수 있도록 실리콘 프리의 안전한 식물성 오일을 처방해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라이트한 크림 제형으로 흡수된 후에는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해양 환경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에 유해한 옥시벤존,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를 비롯한 화학적 자외선 차단제 유기자차(유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전면 배제하고 대표적인 무기자차(무기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만을 사용했다. 

또 피부나 산호로 흡수될 걱정 없는 안심 미네랄 필터, 입자 크기가 100nm(나노미터)보다 큰 논나노(Non-Nano) 제품이다. 

 /사진=데싱디바
 /사진=데싱디바

 

데싱디바(DASHING DIVA)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유리네일'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시트지가 아닌, 영롱함을 담은 오로라 유리필름을 잘라 한 조각씩 올렸다.  

글레이즈의 최대 특장점인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Dome) 모양이 더해져 보는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을 내주며, 한번의 경화로도 높은 지속력을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