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일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한번뿐인 ‘성년의 날’이 다가오고 있다. 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로 지정된 성년의 날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에게 줄 선물을 준비 중이라면 장미, 향수처럼 뻔하지 않고 실용적인 백과 슈즈를 선물해 그녀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해보자.

10대의 풋풋함 대신 품격 있는 여성미를 더하기 위해서는 패션 아이템의 변화가 필요하다. 편하기만 한 운동화 대신 페미닌한 디자인의 슈즈를 신고 캔버스 소재의 백팩 대신 부드러운 가죽에 우아한 감성의 백으로 20대의 성숙한 감성을 표현할 줄 알아야 하는 것.

슈즈의 경우 아찔한 높이의 킬힐도 좋지만 스니커즈에 길들여진 그녀를 위해 편안한 플랫슈즈를 선물하는 것이 좋은데 여성스러운 디자인만큼이나 20살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더해진 핑크나 레드 컬러의 슈즈는 20살만의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더해준다. 특히 옥스퍼드, 로퍼 스타일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캐주얼과 정장 모두 소화하는 슈즈로 내추럴한 멋을 더하며 패션에 활기를 준다.

여대생들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손꼽히는 백의 경우 모던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컬러감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우아하고 실용적인 캠퍼스룩을 완성해 줄 뿐 아니라 오래도록 착용하며 기억될 수 있는 소중한 선물이 되어줄 것. 만약 20살의 싱그러움을 살려주고 싶다면 톡톡 튀는 컬러감을 자랑하는 앙증맞은 미니 백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다.

<사진=레페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