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5월 한 달간 키스 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완벽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캠페인을 진행하는 가운데, 강렬한 키스 로망을 실현해주는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베네피트가 공개한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은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522명의 20~40세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키스 로망’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상이다.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한 여성이 베네피트 틴트를 바른 후, 낯선 남자에게 매우 강렬하고 스릴 넘치는 기습 키스를 한 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모습으로 유유히 걸어나가는 내용을 담았다. ‘원조 틴트’답게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쉽게 묻어나지 않는 베네피트 틴트의 탁월한 지속력을 대담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한 것.

‘격렬한 키스 후에도 완벽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는 캠페인 콘셉트를 잘 보여주는 이번 스페셜 영상은 공개 6시간 만에 3만 뷰를 달성하며 강렬한 기습 키스에 대한 로망을 가진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베네피트는 5월 1일부터 진행 중인 ‘키스 프루프’ 캠페인을 기념해 28일까지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베네피트>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