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서지원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2014년 따뜻한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아프리카 소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핑크 위시 트리(Pink Wish Tree)’ 캠페인을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핑크 위시 트리’ 캠페인은 ‘세상 모든 소녀들의 핑크빛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 기획한 에뛰드하우스의 2014년 사회 공헌 활동으로 세계 전역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의 아프리카 여아 학교보내기 ‘스쿨미(school me) 캠페인’에 기부된다.

캠페인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핑크 위시 트리’ 컬렉션 제품 구매 시 1개당 100원, ‘핑크 위시 트리’ 캠페인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의 ‘핑크 위시 카드’ 서명 제출 이벤트 참여 당 100원이 각각 적립된다.

또한 19일부터 23일까지 강남역 엠스테이지에 설치되는 대형 디지털 트리의 인터랙션 이벤트를 통해서도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 7m 상당의 대형 디지털 트리는 기부활동 참여시 트리의 조명이 형형색색으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며, 기부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핑크 위시 트리’ 캠페인의 글로벌 온라인 사이트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전 세계의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온라인 페이지로 전 세계의 ‘핑크 위시 트리’ 캠페인 참여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한 ‘핑크 위시 트리’ 컬렉션은 에뛰드하우스의 대표 제품에 ‘핑크 위시 트리’ 디자인을 입혀 한정으로 출시됐다. 인기 쿠션 파운데이션인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대표 수분크림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과 ‘수분가득 슈퍼 콜라겐 크림’, ‘핸드부케 리치 콜라겐 핸드크림’, ‘핸드부케 리치 버터 핸드크림’,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 ‘쁘띠비쥬 코튼 스노우 2종 세트’, 입술 케어 세트인 ‘키스풀 립케어 3종 세트’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핑크 위시 트리’ 컬렉션의 제품들은 사용하기 편하고 경제적인 대용량 튜브형 용기, 휴대가 간편한 미니 제품 등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에뛰드하우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