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소희 기자] 명품화장품의 기능은 고스란히 담았는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면, 이보다 더 좋은 선택이 있을까. 저자극 자연레시피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가 깨진 피부의 리듬을 찾아주는 고 기능성 앰플 ‘멀티셀 나이트 리페어’을 출시했다.

‘멀티셀 나이트 리페어’ 앰플은 식약청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기능성 고 영양 앰플이다. 기존 화장품에 필수적으로 함유된 벤조페논, 페녹시에탄올 등 4가지 화학 성분이 포함돼 있지 않으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자연원료를 주원료로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포도, 토마토, 녹차를 주 원료로 줄기세포에서 얻은 성분 ‘스템셀’은 잠든 사이 하루 동안 지친 피부에 보습막을 씌워 부족한 수분을 채우고 피부 탄력을 배가한다. 또한 미백을 돕는 ‘알부틴’ 성분이 피부의 색소 침착을 막아주고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브랜드&가격 : 시크릿키의 ‘멀티셀 나이트 리페어’ 앰플은 2만 7000원이다.

한편, ‘시크릿키’는 천연원료로 만든 제품력뿐만 아니라 천사크림, 연탄팩 등 이색적인 콘셉트의 제품들로 국내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품질을 인정받아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20여 개의 나라에 제품을 수출해 해외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수출을 확대할 나갈 예정이다.

<사진=시크릿키>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