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주] <스타패션>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신진디자이너 브랜드의 룩북과 컬렉션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디자이너 발굴 및 브랜드 발전을 돕는다. 패션 피플에게는 색다른 디자인,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패션=이재은 기자] 따뜻한 겨울나기, 머리부터 스타일리시하게 준비해보자. 감성 라이프스타일 헤드웨어 브랜드 ‘모비토(Movito)’가 올겨울 언제나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새로운 형태와 감각을 창조하는 패션의 ‘Mode’와 승리를 뜻하는 ‘Victory’의 합성어인 ‘모비토’는 도전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의 에너지를 통해 영감을 받는다. 또한 ‘모비토’는 ‘Simple&Unique Design’을 통해 더 좋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모비토’ 2014 F/W 제품 라인은 ‘Invitation : from greenland’라는 콘셉트로, 가을과 겨울 유니크한 감성을 뿜어낸다.얼음으로 뒤덮여 북극광과 신기루가 장관처럼 펼쳐진 ‘그린란드’를 중심으로 겨울의 따뜻한 여성 스타일을 전개했다.

다양한 쉐입으로 구성돼 있는 ‘모비토’의 F/W 시즌 제품은 베이직한 컬러부터 소녀 감성이 전해지는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까지 가미해 그린란드의 신비로움을 표현했다. 다채롭고 환상적인 컬러가 인상적이며, 따뜻하고 편안함을 강조해 실용적이다.


‘모비토’는 밀리터리, 스냅백, 항공 폼폼, 이어플랩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스냅백 이어플랩은 ‘모비토’가 2014 F/W 시즌, 처음 선보이는 스트릿 감성을 담은 스냅백으로 크라운에 퍼 소재의 이어플랩이 부착돼있다.

또한 항공 폼폼 이어플랩은 동그랗고 귀여운 쉐입이 특징이며, 앞 바이저에 와이어가 내장되어있어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밀리터리, 라이딩, 덤플린 이어플랫, 트루퍼 햇 등은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한편, ‘모비토’는 백화점과 오프라인 편집 매장,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몰, 갤러리아, 롯데닷컴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원더플레이스, 어라운드코너, 슈마커, 텐바이텐 등의 편집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진=모비토>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