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올가을 매혹적인 메이크업으로 트렌디한 여성이 되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4 F/W 메이크업 트렌드인 고혹적이고 세련된 레드 립 연출이 가능한 ‘키스러버 립 클릭’과 가을 한정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

‘키스러버 립 클릭’은 총 8종의 컬러로 매트 모이스트 타입 6종과 매끈하게 빛나는 글로우 에센셜 타입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현아의 레드 립 메이크업에 사용한 ‘M03 쉬폰체리’는 강렬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상큼한 레드 컬러로 얼굴을 한 톤 밝아보이게 한다. 또한 매트 모이스트 타입의 ‘걸스버건디’와 글로우 에센셜 타입의 ‘워너비코럴’은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컬러로 클릭 타입의 간편한 용기로 실용성까지 가미했다.

‘크리스탈 블러셔 17호 키스러버’는 피치를 살짝 머금은 로즈빛에 골드 펄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블러셔다. ‘아이톤 섀도우’는 펄 함유량에 따라 음영감을 표현해주는 ‘매트타입’, 은은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쉬머 타입’, 입체적이고 화려한 ‘스페셜 타입’으로 구분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퍼펙트 아이즈 워너비 듀오라이너’는 듀얼 오토타입으로, 한번의 발림으로 깊고 풍성한 표현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다.


▶브랜드&가격 : 키스러버 립 클릭(2.2g)은 9800원, 아이톤 싱글 섀도우(1.7g)는 5000원, 퍼펙트 아이즈 워너비 듀오라이너는 9800원이며 ‘토니모리’의 제품이다.

한편, ‘키스러버 립 클릭’을 포함한 '토니모리'의 F/W 메이크업 제품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토니모리>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