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이재은 기자] 무더움을 알리는 여름이 다가왔다. 뜨거운 자외선에 소중한 눈을 보호하려면 선글라스가 필수이다. 이에 여름철 자외선 차단과 스타일, 동시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레오파트 선글라스로 선글라스의 자외선 차단 지수까지 확인해보자.

선글라스의 장점은 무궁무진하다. 미처 화장하지 못한 민낯을 가려주고 밋밋한 스타일링에 감각을 배가해준다. 매년 트렌디한 선글라스에 맞추려면 컬러풀한 프레임으로 포인트를 주기도 하고 렌즈 컬러로 유행의 변화를 주기도 한다. 대표적인 선글라스의 디자인은 레오파드로 화려한 듯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어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선글라스는 눈을 보호해주는데 유용하다. 눈에 자외선 자극이 심해지면 백내장과 각막염이 발생할 수 있어 햇빛에 민감한 눈을 선글라스로 보호해 주는 것이 좋다. 선글라스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선글라스 착용 후 하늘을 응시할 때 회색으로 보이면 차단효과가 내제된 선글라스이다. 또한 빅 프레임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면 광대 부위의 기미나 잡티까지 예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한편, '빅터 앤 롤프' 레오파드 선글라스는 모두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기능성 선글라스로 전국 '빅터 앤 롤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가격 : 레오파드 선글라스 모두 '빅터 앤 롤프' 제품으로, 가격은 38만원이다.

<사진=빅터 앤 롤프>

 
저작권자 © 스타패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